노션 위젯 사이트 3가지

Notion을 사용하여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는 이들에게, Notion 위젯은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위젯들은 당신의 Notion 페이지를 개인화하고, 생산성을 한층 더 향상시키는 강력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Indify – Notion Widgets: Indify는 사용자의 Notion 문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위젯을 제공합니다. 이 위젯들은 설정이 간편하며 완전히 사용자화가 가능합니다. 시계, Google 캘린더, 날씨 등 여러 기능을 포함한 위젯을 제공하여 Notion 사용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WidgetBox – Notion Widgets: WidgetBox는 다양한 범위의 Notion 위젯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위젯을 선택하고, 디자인, 크기, 기능을 맞춤 설정하여 Notion 페이지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위젯을 쉽게 복사하여 Notion에 붙여넣을 수 있는 코드를 생성합니다​​.

Apption – Notion Friendly Embeddable Widget Apps: Apption은 Notion 페이지에 삽입할 수 있는 대화형 위젯을 제공합니다. Astro 차트, TradingView, Giphy, Apple Music, 시계, 날짜 및 시간 위젯 등 다양한 기능의 위젯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정보를 시각화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