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식 카페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것은 땡땡 마법사 공식카페입니다. 여러분은 땡땡 마법사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저는 평소에 게임 인기 순위를 살펴봅니다. 그런데 갑자기 땡땡 마법사가 순위권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새로운 게임은 궁금해서 못참는 제가 한 번 해봤습니다. 그래픽은 카툰 스타일이고 제가 좋아하는 타워 디펜스 장르라 정말 재미있게 했습니다.
목차
게임 소개
이 게임의 배경은 중세시대의 한 마을인 하메르를 무대로 합니다. 쥐떼와 다양한 마물들이 마을을 공격하고 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마을을 지키기 위해 마법사가 되어 마물들과 맞서 싸우는 역할을 합니다. 마법사는 에픽 아이템으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마법을 배움으로써 점차 강력해집니다.
또한 마을의 요새를 보호하는 타워를 업그레이드하여 마물들의 침공을 막습니다. 다양한 스테이지와 보스몬스터를 이겨 마을을 지킨다는 것이 이 게임의 주요 콘셉트입니다.
플레이어는 마법사를 육성하고, 새로운 전략을 배움으로써 마을방어전에 임합니다. 이를 통해 이야기가 전개되는 타워 디펜스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카페
게임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입니다. 특히 땡땡 마법사와 같은 게임은 공략을 보고 하는게 직접 시행차고를 경험하는 것보다 더 좋죠. 카페에 가서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략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임: 땡땡 마법사
장르: 타워 디펜스
주소: https://cafe.naver.com/doodlemagic
플랫폼: 네이버 카페
게임 평가 리뷰
사람들의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리뷰는 전반적으로 부정적인 것들이 있습니다.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현질을 하지 않으면 게임 진행이 어렵다고 합니다. 반대로 그냥 할 만 하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